방탄소년단 BTS Jungkook’s “GOLDEN“ introduction 정국 첫 정규앨범 ’GOLDEN’ 소개영상 (PART 2 Press Q&A)
00:00 방탄소년단 BTS Jungkook’s “GOLDEN“ introduction 정국 첫 정규앨범 ’GOLDEN’ 소개영상 (PART 2 Press Q&A)
01:25 앞선 싱글은 저스틴 비버와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연상됐고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프린스가 떠오릅니다.
그런데 더 중요한 건 이렇게 팝의 정석들의 문법을 섭렵해가는
가운데 정국 씨만의 개성과 해석이 세련되게 나온다는 거죠.
그래서 ’글로벌 팝스타’라는 타이틀도 붙게 된 거 같은데요.
정국 씨는 기존 팝스타들의 어떤 점을 계승하려 했고 어떤 부분에서 차별화를 시키려고 했나요.
02:44 ’Seven (feat. Latto)’으로 미국 빌보드 ’핫 100’ 차트에서 핫샷 데뷔에 성공, 연이어 발표한 ’3D (feat. Jack Harlow)’로도 유일무이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 그룹과 솔로로 최정상에 자리했는데, 앞으로 더 ’위’로 가고자 하는 목표는 무엇일까요?
03:52 방탄소년단 멤버로 데뷔한 후 숱한 황금 같은 성과를 거뒀습니다. 지난 10년을 돌이켜 봤을 때 개인적으로 정국 씨에게 가장 찬란했던 ’황금빛 순간’은 언제였고, 앞으로 만들어 나가고 싶은 ’황금빛 순간’은 어떤 모양인지 궁금합니다.
05:31월드컵 오프닝부터, 솔로 앨범 등 ’글로벌 팝스타’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활동을 하면서도 팬들과 최대한 많은 소통을 하고자 합니다. 하지만 물리적인 이유로 전보다 소통이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. 정국 씨에게 팬들과 소통을 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이며, 혹시 이러한 것들이 버겁게 느껴지는 순간은 없는지 궁금합니다.
06:21 오는 2025년 화양연화 10주년이 많이 기대될 것 같습니다. 개인적으로 하고 있는 기대가 있다면 무엇일까요?
2 views
23
9
8 months ago 00:32:50 1
[SUB]🚨속보🚨 방탄 진, 얼굴 자체가 진수성찬✨ 차쥐뿔 근본 잃어버려...👥 [차린건 쥐뿔도 없지만] #이영지 #진 (ENG/JPN/SPA)